티스토리 뷰

회사에서 회의 시간에 자주 사용했던 양식을 공유하려 해요.

팀끼리 업무를 진행 할 때,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던 기억이 있는데

대학교 조별과제 할 때 사용하면 편할 것 같더라고요. 허허

 

라떼는...복학해서...조별과제하는데 PPT 혼자 다 만들고...던져주는 자료 다 편집하고...하...생각하니 또 열받네요.

요즘은 괜찮으려나요...???

 

여튼! 함수가 전혀없는 간단한 양식입니다.

이렇게 간단하게 작성한 후, 회의를 진행 합니다.

1. 각 담당자가 할 일 > 업무 내용에 작성

2. 언제까지 완료할 지 > 업무 내용 옆에 마감일 작성

3. 중간 미팅은 언제 진행 할 지

작성 후, 시트관리자는 매일매일 진행이 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공유합니다. 

 

막 적어봤는데 이런식입니다.

크게 설명 드릴 내용이 없어 여기까지!

 

저는 막 있어보이는 함수를 쓰는게 엑셀을 잘 하는게 아니라 어떻게 잘 활용 하냐가 중요하다 생각합니다.

 

생활 속에 잘 활용하여 한 없이 게을러지는 그날까지! 파이팅!

댓글